Quantcast

'위험한 약속' 고세원, 박하나 약속 배신 후 죄책감 "이제부터 내가 갚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위험한 약속' 고세원이 박하나와의 약속을 저버렸다.

지난 6일 방송된 KBS2 '위험한 약속'에서 강태인(고세원)은 차은동(박하나)과의 약속과 아버지강일섭(강신일)의 목숨 사이에서 깊은 갈등에 빠졌다.

심장이식순번 조작이 알려질까 두려운 최준혁과 이사장 최영국(송민형)은 강태인 아버지 심장 이식을 위한 기증자 찾기에 혈안이 됐다. 

그런데 마침 뇌사판정 환자가 나왔다. 바로 차은동의 아버지 차만종(이대연)이었다. “사람 목숨가지고 딜하는 짓 안 한다”며 최준혁과 오혜원의 제안을 거부하려던 강태인도 아버지가 급격히 위중해진 상황에서 기증자가 나왔다는 소식에 결국 이를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다. 
   
KBS2 '위험한 약속'

 

문제는 차은동의 동의를 받아야 이식이 가능하다는 것. 최준혁은 직접 눈으로 보기 전까지 아버지의 뇌사를 믿을 수 없다는 차은동이 구속집행정지로 병원을 방문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했다. 

아버지의 상태를 확인한 그녀는 장기기증을 서약한 아버지의 생전 뜻을 따르기 위해, 그리고 사고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억장이 무너지는 심정으로 수술동의서에 사인했다. 

그렇게 강일섭은 차만종의 심장을 이식받았다. 그런데 수술 후에야 차만종이 사망하면서 장기를 기증했다는 사실을 알고는 충격을 받은 강태인. 오혜원을 찾아가 사실을 확인했지만 “당신이 그 애하고 약속을 어겼을 뿐더러 그 애 아버지 심장 이식받아 당신 아버지가 살아났다는 사실 묻으라”는 냉정한 조언만 돌아왔다. 

괴로움에 울부짖던 강태인은 최준혁을 찾아가 “차은동 그 애가 당한 건 이제부터 내가 갚는다”며 복수를 다짐했다.

‘위험한 약속’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 KBS 2TV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