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진태현, 정한울과 공포의 치과행 "임플란트도 해야 해"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동상이몽2'에서 진태현이 정한울과 공포의 치과 검진을 마쳤다.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6일 오후 11시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진태현이 박시은과 함께 병원을 찾았다. 치아를 진료하러 온 진태현은 벌벌 떨며 말이 많아지는 모습을 보였다. 이윤지, 정한울 부부와 함께 만났던 오늘의 구세주이자 정한울의 동문인 치과의사의 등장에 진태현과 박시은 모두 반가워하며 인사를 나누었다.

진태현은 걱정을 하면서 계속 한숨을 내쉬며 의자에 누웠고, 꼼꼼한 체크가 시작됐다. 진태현은 부르르 떨며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고 그 모습을 지켜보던 정한울은 웃어보였다. 박시은도 걱정스러운 얼굴로 남편의 진료 과정을 살펴보았다. 진태현은 주먹을 꼭 쥐고 겁먹은 모습을 보였다.

'젤리 덕후' 진태현의 치아 상태가 어떨지 궁금한 가운데 심판의 순간이 다가왔다. 진태현은 검사 결과를 초조하게 기다렸다. 정한울과 동문 의사는 치아를 찍은 사진을 보고 "조금은 긴장해야 할 것 같은데"라고 말했다. 진태현은 크게 당황했고 영상을 보던 강남은 "아, 싫어. 저런 멘트, 어떡해"라고 이마를 부여잡았다.

주치의는 "치아가 두개는 깨졌어요"라고 말하며 부러진 어금니에 대해 설명하고 앞니도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 "충치가 가득해요"라고 말한 의사에 진태현은 심각한 얼굴로 겨우 웃어보였다. 윗니도 깨졌다고 의사는 덧붙여 설명했고 "이거는 빼고 임플란트 하셔야 할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이에 진태현은 청천벽력으로 충격받은 표정을 지었다. "임플란트 하래요"라고 진태현은 동상이몽의 패널들에 힘없이 말했다. 어금니를 복구하고 충치 치료를 한 후 윗니 중 한 개를 임플란트 해야 하는 상황. 김구라는 "참 미련한 사람이네"라고 얘기하며 안타까워했다. 진태현은 머쓱하게 입을 다물고 웃었다. 당장 치료를 하나 해야 한다는 말에 진태현은 겁을 먹었다. 이어서 진태현은 곧바로 치료에 들어가게 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매주 월요일 11시 SBS 채널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