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실상 고정" 정유미,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프로그램 애착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정유미가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이하 선을 넘는 녀석들)'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선을 넘는 녀석들'에는 전현무, 설민석, 김종민, 유병재가 서오릉을 탐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설민석은 4번째 출연 중인 정유미를 보며 "제가 봤을 땐 사실상 고정이다"라고 밝혔다. 전현무는 "나오는 횟수는 종민이와 비슷하다"라고 했고, 정유미는 "제가 그 자리 넘볼지도 모른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BC '선을 넘는 녀석들'
MBC '선을 넘는 녀석들'

 

정유미는 "이젠 정말 가족 같고 마음이 편하다"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설민석은 "그게 좋다. 그래야 대화가 통한다. 우리가 같이 선을 여러 번 넘었다. 대화가 통하고 마음이 통한다. 오심즉여심이다"라고 말했다.

이후 정유미는 대빈묘에 얽힌 괴담에 대해 운을 뗐다. 그는 "대빈묘 뒤에 장희빈 기를 꺾으려고 커다란 바위를 실제 묘 뒤에 가져다 놓았다. 그런데 바위 사이를 뚫고 참나무가 자라났다고 한다. 장희빈의 기운이 그만큼 센 거 아니었나 싶다"라고 밝혔다. 

이어 "싱글 여성이 장희빈 묘에 절을 하고 학춤을 추면 애인이 생긴다는 설도 있다고 한다. 그래서 여성 관광객들이 많이 갔단 설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은 설민석과 함께 시간의 선을 넘어 대한민국 곳곳을 돌아다니며 숨겨진 역사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