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계약우정-첫방’ 이신영X김소혜, 눈덮힌 설원 백일장에서 가까워지고 동시 수상…김소혜는 죽은 조이현 휴대폰 N번방 협박 확인 ‘경악’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계약우정’에서 이신영과 김소혜가 눈덮힌 설원에서 백일장을 하고 동시 수상까지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6일 방송하는 KBS2 4부작 월화드라마 ‘계약우정-첫방송’에서는 찬홍(이신영)은 짝사랑녀 세윤(김소혜)와 함께 학교 대표로 백일장과 미술부문에 함께 참여하게 됐다. 

 

KBS2 ‘계약우정’ 방송캡처
KBS2 ‘계약우정’ 방송캡처

 

찬홍(이신영)은 세윤(김소혜)와 가까워지게 되고 태정(김인권) 또한 미술 담당 교사 정원(김소라)와 친해지려고 노력했다. 찬홍은 백일장에서 갑자기 떠오른 '젖은 모래는 발자국을 기억한다'라는 문장을 넣게 되고 백일장의 우수상을 받게 되고 세윤도 상을 받게 됐다.

세윤은 찬홍의 시를 보고 깜짝 놀라며 "젖은 모래는 발자국을 기억한다 네 생각이야?"라고 물었고 찬홍은 "그렇다"라고 답했다. 세윤은 찬홍을 바라보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었고 "앞으로 아는 척 하면서 지내자"라고 하며 자리를 떠났고 찬홍은 첫사랑 세윤의 뒷모습을 보고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또한 소문만 무성했던 아이언맨 돈혁(신승호)이 찬홍(이신영)의 고등학교로 전학을 오고 학교 복도에 걸린 찬홍의 시를 보게 됐다. 세윤(김소혜)는 죽은 서정(조이현)의 휴대폰에서 누군가에게 성폭행을 당하고 협박 문자까지 받았음을 알게 되면서 눈물을 흘리게 됐다. 

또 '계약우정'은 권라드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앞으로 찬홍에게 다가올 잔인한 봄을 예고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계약우정’은 존재감 없던 평범한 고등학생 찬홍이 우연히 쓴 시 한 편 때문에 전설의 주먹이라 불리는 돈혁과 계약우저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시(時)스터리 모험기이다. 

KBS2 4부작 월화드라마 ‘계약우정’는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