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강창민, 슈퍼주니어 최시원 깜짝 등장에 "너무 감동이다" 최강창민 여자친구 정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깜짝 등장한 슈퍼주니어 최시원에 감동했다.

6일 방송된 네이버 컴백 V라이브 '최강창민과 Chocolate 공장'에서는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이 깜짝 등장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환호소리와 함께 최시원이 등장했다. 이에 최강창민은 "기적같은 사나이가 나타났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저희 회사의, 형이 거기서 왜 나오죠?"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최시원은 "처음으로 싸인받는 1호 카시오페아. 제가 다른 아티스트분들보다 우리 창민씨는 꼭 한번 오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최강창민 / 네이버 V앱
최강창민 / 네이버 V앱

 

최강창민은 "아침에 사적으로 통화를 했었는데 팬여러분들의 사랑을 인증하고 드라마 촬영을 하시다가 집으로 가시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너무 감동이다"라며 "제가 싸인을 바꿨다. 저의 전 싸인이 멋 없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담백하게 제 이름으로 싸인을 바꿨다. 17년을 활동했는데 아직 제 본명이 최창민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더라. 본의아니게 3대 최씨라 불리는 분들이 있다. 최시원, 최민호, 최강창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최강창민이 공개 열애 중임을 인증했다. 지난해 최강창민 소속사 SM 측은 "최강창민이 비연예인 여성과 교제 중인 것이 맞다"고 열애설을 인정했다. 

지인의 소개로 알게 돼 인연을 맺은 최강창민의 여자친구는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다. 그래서 최강창민이 더욱 특별히 배려하고 있다는 후문.

최강창민은 2003년 동방신기로 데뷔해 '허그' '미로틱'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 '파라다이스 목장' 등 출연하며 연기자로서도 활동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