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 MBTI 검사 결과 공개…안읽씹 잘하는 멤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문명특급' 에이핑크의 MBTI 검사 결과가 공개됐다.

6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는 "에이핑크 MBTI 검사해봤더니... 결과 '충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연반인 재재자 에이핑크의 MBTI 스타일을 준비해왔다고 하자 남주는 "이거 약간 자기 성격 다 탄로 나는 거 같아"라고 말했다.

검사 결과 에이핑크 남주와 초롱은 ESFJ로 사교적인 외교관 성향이었다.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이에 남주는 "테스트 안맞는거 같다. 초롱언니 (결과와) 잘 안맞는다"면서 초롱에게 집중해서 했냐고 물었다.

또한 "하나 똑같은 거 있다.리더십이 있다. 나누는 걸 좋아한다. 그건 똑같다"고 말했다.

반면 보미는 ISFP로 호기심 많은 예술가 성향, 나은은 INTJ로 용의주도한 전략가, 은지는 INTP로 논리적인 사색가, 하영은 INFP로 열정적인 중재자라는 결과가 나왔다.

특히 하영은 안 읽씹을 잘한다는 얘기에 "맞다. 지인들이 맨날 그런다 차라리 읽고 씹으라고"라며 격하게 공감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박울울이 e라는거에 제일", "헐 은지언니가 I형이시라니", "보미랑 은지가 i 인거 개충격인데", "재재님 출연진한테 반말하는 거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초롱 보미 정말 충격"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4월 13일 미니 9집 'LOOK'을 발표하고 컴백 행보에 돌입한다. 특히 이번 컴백은 미니 8집 'PERCENT' 이후 연기, 예능,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별 활동을 펼치던 멤버들이 1년 3개월 만에 모이는 완전체 앨범 활동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