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호성, 딸 장나라 폭로? "중3 때까지 공갈 젖꼭지 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배우 장나라의 아버지인 주호성씨가 딸 장나라의 드라마 공식 포스터를 보며 옛 추억을 폭로(?)해 시선을 끈다.

지난 1일 주호성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월 tvN 드라마 '오마이베이비' 포스터다"라며 장나라가 출연하는 드라마 '오마이 베이비'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어 그는 "앗. 손에 육아용 공갈젖꼭지가.. 사실 쟤는 중3때까지 저걸 주머니에 넣고 다니다가 열 받는 일 생기면 쭉쭉 빨곤 했었다"며 "그래서 저걸 손가락에 낀 모습이 내게 낯설지가 않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주호성 인스타그램
주호성 인스타그램
 
그는 "에휴 이번 역할이 베이비를 간절히 원하는 여성인가본데 사실은 나도 간절한 중이라는건 아실라나... 쩝"이라며 "#오마이베이비 #장나라티벤들마 #장나라베이비 #tvn첫드라마 #장나라 #손주기다리는앱위 #장나라횟팅"이라는 해시태그로 장나라의 2세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버님 따님 아직 결혼도 안했어요..ㅋㅋ" "아버님 오늘밤 날짱 퇴근하고나서 어쩌실라고요" "글이 넘 귀엽고 애정이 가득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나라는 tvN 새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서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 육아 전문지 기자 장하리역을 맡았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보이스 시즌3', '뷰티 인사이드', '터널' 등을 통해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연출력을 뽐낸 남기훈 감독과 육아지 기자 출신 노선재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메모리스트'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