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아♥이던, 알콩달콩 커플화보 브이로그…달달한 리얼커플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현아가 남자친구 이던과 함께한 커플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5일 현아는 자신의 유튜븡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현아잉’ 28회 ‘커플화보를 찍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현아와 이던은 함께 커플 화보를 촬영 중이었다. 카메라 셔터가 켜질 때는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면서도 카메라 뒤에서는 장난스러운 모습으로 변했다.

현아는 촬영 중인 남자친구를 직접 찍어주며 “어 이뻐, 이뻐”를 연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촬영 현장에서도 쉴새없이 서로 장난치고 웃음을 터트렸다. 
 
현아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현아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특히 담요 하나를 함께 덮고 사진을 찍으면서 현실 커플다운 케미를 뽐냈다. 현아는 이던의 목에 얼굴을 기대며 “목젖 움직이지 마라”며 “간지러워”라고 사랑스럽게 웃음을 터트렸다.  

이던은 하체 운동을 이유로 현아를 직접 업어줘 대기실에 데려다 주기도 했다. 카메라를 발견한 두 사람은 “구독해달라” “구독취소해달라”고 장난치기도 했다.

새로운 룩과 메이크업으로 바꾼 현아는 반려견 소금이랑도 촬영을 진행했다. 현아는 가지각색 포즈와 표정을 연출, 화보장인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현아의 일상을 담은 유튜브 콘테츠 ‘현아잉’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현아의 유튜브채널을 통해 업로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