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이나, 8일 솔로 앨범 ‘Reset’으로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애프터스쿨과 오렌지캬라멜의 메인 보컬 레이나가 아닌 온전한 자신만의 목소리를 들려 주기 위해 모든걸 ‘Reset’했다.
 
레이나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레이나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파워풀한 섹시의 대명사 애프터스쿨과 상큼 발랄 유니크 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렌지캬라멜의 멤버이자 메인 보컬로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는 레이나가 온전히 자신만의 목소리로 다가서기 위해 오는 10월 8일 첫번째 디지털 싱글인 ‘Reset’을 발매한다.
 
레이나는 그간 애프터스쿨과 오렌지캬라멜의 멤버로 활동 하면서 온전히 자신의 목소리를 들려줄 기회가 많지 않았다. 하지만 레이나가 가진 어떤 곡에서도 완벽할 만큼 다양한 보컬 스타일에 완벽한 곡 소화력을 더해 이해도 높은 곡 해석을 선보이는 보컬로서의 재능은 솔로 첫번째 싱글 ‘Reset’을 통해 온전히 전해질 예정이다.
 
특히 올 여름 산이와의 듀엣 곡 ‘한여름밤의 꿀’은 레이나는 달콤한 꿀을 머금은 목소리로 더운 여름을 촉촉하게 적시며 온라인 음원차트의 돌풍을 일으켰고 현재도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자리하며 가요계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 하고 있어 레이나 앨범 발매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Reset’ 앨범은 애프터스쿨과 오렌지캬라멜을 통해 보여 주었던 파워풀하고 상큼 발랄한 모습을 벗고 온전히 자신의 목소리로 노래하는 가수 레이나의 모습으로 재 탄생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다.”며 “‘한여름밤 꿀’에서 선사 했던 달콤한 꿀과는 또 다른 촉촉함으로 올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레이나의 첫번째 앨범 ‘Reset’의 타이틀곡은 ‘산이’에 이어 새로운 파트너와 호흡을 맞출 예정으로 현재 컴백을 위한 프로덕션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