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당나귀 귀' 양치승 관장, 절친 슈퍼스타 정체 허경환 "연매출 수입 180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양치승 관장이 거제 이벤트 현장에 '슈퍼스타'라며 개그맨 허경환을 초대했다.

5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신선한 관찰 예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대한민국 각계 각층을 대표하는 ‘셀럽’ 보스들과 ‘미생’ 직원들의 일터와 일상 속 동상이몽을 돌아보는 역지사지X자아성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자신의 전문 분야에서 일가를 이룬 내공 충만한 보스들의 등장해 자신의 ‘갑 본능’을 점검한다. 직원과 후배들의 갑갑함을 풀어줄 대나무 숲 MC4인방이 리얼하고 독한 입담을 펼친다. 전현무, 김숙 등이 MC로 나서 ‘갑 본능’의 세계를 파헤쳐간다.

‘한식 대모’ 요리연구가 심영순, ‘농구 마스터’ 현주엽 감독, 타이거 jk, 원희룡, 김소연 등이 등장해 자신들의 갑 본능을 돌아봤다. 4MC는 언제라도 보스들에게 경고를 날리기 위해 ‘갑’버튼을 손에 들고 보스들의 행동을 살폈다.

새로운 보스로 합류한 양치승 트레이너도 눈길을 끌었다. 그룹 방탄소년단 진, 배우 성훈, 김우빈, 진서연 등 몸짱 연예인들을 맡고 있다. 

양치승 트레이너는 ‘당나귀 귀’에서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한 양관장 표 꿀팁과 노하우를 공개했다. 양치승 트레이너는 유재환의 다이어트 또한 도왔음을 밝히며 근육 저승사자임 트레이너로서 기대감을 높였다.
 
양치승 친구 개그맨 허경환 /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캡쳐
양치승 친구 개그맨 허경환 /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캡쳐
양치승 관장만큼 눈길을 끈 건 필라테스를 담당하고 있는 김동은 원장이었다. 김동은 원장은 ‘여자 현주엽’으로 불릴 만큼 막강한 먹방 실력을 보유하고 있었다. 하지만 몸 관리 만큼은 프로였다. 특히 독특한 드레스코드로도 주목을 받았다.

양치승 관장은 근조직들과 함께 자신의 고향인 거제도를 찾은 직원 성수 트레이너를 몰래 따라갔던 것. 해방을 즐기려 했던 직원은 이벤트 아닌 이벤트에 깜짝 놀랐고 이들은 모두 함께 직원 부모님이 운영하는 횟집을 방문했다. 회를 마음껏 먹은 양치승 관장 일행은 성수 부모님께 대접한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양치승은 거제도에서 직원 어머니 가게 홍보를 돕기 위한 사인회를 열었다. 양치승은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사인회고, 사인회를 하면 식당 홍보가 자연스럽게 된다"고 말했다.

사인회를 앞두고 양치승은 "김우빈, 성훈 급이다"며 거창한 베스트 셀럽의 등장을 예고했다. 베스트 셀럽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허경환. 통영의 아들 허경환은 거제도에서 초특급 스타였다.

허경환은 개그맨 겸 닭가슴살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김숙에 따르면 허경환은 야망남으로 매주 KBS 방송국 주변을 맴돌며 양치승 관장의 자리를 노리고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연매출이 어마어마하다던데 어느 정도인가?"라는 질문에 허경환은 "작년에 180억 정도했고 올해는 200% 성장했다"고 당당하게 말했다.

이에 양치승 관장은 "거품이다"라고 응수해 웃음을 더했다.

허경환은 유튜브 채널도 운영 중이었다. 다만 구독자 수는 1,500명에 불과했다. ‘침묵한 미식가’를 콘셉트로 조용한 먹방을 게재 중이었다. 평균 조회수는 100회에서 300회 사이. 이에 허경환은 “왜 평균을 내나, 사람 민망하게”라며 웃었다.

한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