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민상, 트위치-유튜브서 ‘동물의 숲’ 플레이 진행해 비판 댓글 이어져…“‘개콘’서 일본 불매운동 외칠 땐 언제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맛있는 녀석들', '개그콘서트' 등서 맹활약 중인 개그맨 유민상이 최근 진행한 인터넷 방송분 때문에 논란이 일고 있다.

유민상은 '개그 콘서트'의 '복면까왕' 코너서 일본 불매운동에 대해 찬성한다는 입장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당시 방영분에서 유민상은 당시 코너에 출연하지 않았던 것으로 확인됐다.

그는 최근 자신의 트위치서 닌텐도의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플레이하는 방송을 진행해 논란이 일었다.
 
유민상 유튜브
유민상 유튜브
게다가 이어서는 캡콤의 '레지던트 이블 3 : 리메이크'를 플레이하면서 더더욱 이야기가 나왔다.

이에 시청자들이 지적을 했으나, 유민상은 별다른 대응을 보이지 않았다.

때문에 그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와있는 최근 영상인 '동물의 숲' 영상과 '레지던트 이블' 영상에는 이를 지적하는 네티즌들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불매운동 하자고 해놓고 이렇게 게임하시면 어떡하나요", "개그프로에선 일본 불매운동 하시더니 동숲을 하시다니", "이건 욕먹을만 함", "일본 불매 안해요?" 등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아직까지도 별다른 입장 표명은 없다.

한편, 현재 유민상의 인스타그램은 비공개로 전환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