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뷔, 트위터로 ‘집콕챌린지’ 독려 나서…영상서 공개된 김태형 다리에 쏠린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V, 김태형)가 팬들을 위해 집콕챌린지 영상을 게재한 가운데, 이에 대한 아미들의 관심이 뜨겁다.

뷔는 5일 오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여러분 심심하면 티비와 대화하세요~ #집콕챌린지"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뷔는 거실에 있는 TV 앞에 서서 TV 속에 나오는 더 체인스모커즈(The Chainsmokers)의 'Closer'에 맞춰 춤과 함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다.
 
방탄소년단 트위터
방탄소년단 트위터
그런데 유독 눈길을 끄는 건 그의 가느다란 다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실트)에 '김태형 다리'가 5위까지 올랐을 정도로 엄청난 관심을 끌었다.

남다른 각선미를 뽐내며 안무를 따라하는 그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잘생기고 귀엽고 사랑스러워ㅠㅠㅠㅠ", "안 이쁜 구석이 뭘까 태형이는", "다리 진짜 이쁘네", "어떻게 다리까지 이쁘냐" 등의 글을 남겼다.

한편,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북미투어 등 각종 공연이 취소된 방탄소년단(BTS)은 지난달 30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스타링 제임스 코든'(제임스 코든 쇼)에 출연해 전 세계 팬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더불어 미국 빌보드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 차트서 5주 연속으로 차트인하면서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