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포멋쟁이’ 나영석 옷입히기 성공적? ‘나분노’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마포멋쟁이’ 나영석이 나분노로 변신했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마포멋쟁이’에서 나영석 PD 메이크오버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선 슈스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송민호와 피오와 함께 했다.

나영석 피디는 한혜연이 준비한 검은 가죽 재캣과 선글라스를 걸치고 변신했다. 한혜연은 “내 친구 소개할게, 나분노”라며 나영석 피디를 소개했다.
 
tvN '마포멋쟁이' 방송 캡처
tvN '마포멋쟁이' 방송 캡처
나영석 피디는 선글라스와 검은 재킷, 흰바지를 입고 야성적으로 변했다. 달라진 나 피디를 본 피오와 송민호는 폭소하며 “어디 보는거야” “누구 찾는다” “자꾸 저희한테 욕하신다”고 장난쳤다.    

나영석 피디는 ‘나분노’라는 별칭에 맞게 카리스마를 뽐냈다. 송민호는 “감독님 소화력이 좋으시다”고 감탄했다. 나영석 피디는“선그라스를 쓰니까 자신감이 생긴다”고 만족스러워했다. 그는 “재킷을 벗으면 이쁘다”는 한혜연의 말에 민소매를 노출하기도. 한혜연은 “생각보다 핏이 이쁘시고 마르셨다”고 칭찬을 연발했다.    

다음주에는 새로운 패션 친구가 등장한다. 친구의 패션으로 대결을 하는 것. 지코, 강승윤, 이승훈이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