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로트계 아이돌’ 장민호, 눈가 주름이 콤플렉스?…“이제는 자랑스러운 매력 포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트로트계의 아이돌 장민호가 매력 포인트인 '눈가 주름'이 콤플렉스였다는 사실을 털어 놓았다.

지난 1일 오후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장민호는 '미스터트롯' 이후 자신의 인지도가 변화했다고 고백하며 주목 받았다. 동시에 장민호는 자신의 매력 포인트 눈가 주름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장민호는 "어렸을 때는 이 눈가 주름이 콤플렉스였다"고 털어 놓았다. 또한 장민호는 "지금은 이게 너무 자랑스럽다. 또 어떤 분은 '이 눈 주름에 끼어 죽고 싶다'고 한다"며 강렬한 팬심을 소개했다.
 
 
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장민호의 발언에 안영미는 "그 도랑에 날 파묻어줘요"라고 외치며 웃음을 더했다. 김구라 역시 "사람 여러명 죽겠다"고 외치며 남다른 장민호의 매력 포인트를 칭찬했다.

이외에도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장민호는 '미스터트롯' 출전을 중간 포기하려 했다는 사실 등을 언급했다. 뿐만 아니라 장민호는 '프로질투러'다운 매력을 어필하기도 하며 시선을 끌었다.

해당 방송 종료 이후 네티즌들은 "진심 민호오빠가 라스 찢었닼ㅋㅋㅋ 진짜 귀여워"(SU****), "민호씨 말하는게 참 재미있네요 자주 나왔으면 좋겠어요"(FG****), "민호님 노래도 너무좋고 재미있고 인성도 짱~!일등 신랑감이네요.민호님 그동안 몰라뵈서 죄송 해요 .앞으로 응원 많이 할께요"(신**), "예능감마저 이리 뛰어나시면 팬들은 어찌하리요~~민호님 매력에 빠져 허우적 거리느라 일을 못한답니다~"(캔*), "장민호님, 재밌게 이야기 잘하시네요. 저도 눈 주름에...ㅎㅎ"(기****), "장민호 역시 끼쟁이~못하는 게 없네~"(KK****), "ㅋㅋ나두 장민호님 눈주름에 끼어살고싶다 민호님 응원합니다 사랑해요~"(어**), "장민호님 눈가 주름에 끼고 싶어요 주름한자리 내어주세요"(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아이돌 그룹 유비스 출신인 장민호는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꾸준히 활동해오고 있다. 장민호는 '미스터트롯' 최종 순위 6위를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