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호중, ‘미스터트롯’ 톱7 중 외모 순위 꼴찌?…네티즌, “예능감 상상 이상” 칭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미스터트롯' 톱7 멤버들과 함께한 '사랑의 콜센타'에서 김호중이 외모 순위 꼴찌를 기록했다. 팬들은 '미스터트롯' 7인의 귀여운 대결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사랑이 콜센타'에서 '미스터트롯' 장민호 등 결승 진출자 7인은 부산에 살고 있는 한 팬과 전화 연결을 하게 됐다.

이날 '사랑의 콜센타'의 부산 팬은 '최애(최고 애정)' 장민호를 제외한 외모 순위를 선택하게 됐다. 팬은 외모 순위 2위로 정동원을 지목했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화면 캡처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화면 캡처
 
 
2위 발표 이후 김호중과 이찬원은 "3등 가자"고 말하며 진행을 이어갔다. 팬이 뽑은 외모 순위 3위는 영탁이었다. 이후에도 김호중은 "4등 갑시다"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나 4위는 김희재였다. 4위까지 발표되자 김호중은 "이제 그만하자"고 제안했으나 이찬원이 "5등까지는 가자"고 말하며 5위가 발표됐다. '미스터트롯' 외모 순위 5위는 이찬원이었다.

이후 '미스터트롯' 장민호는 "저한테만 6등을 알려달라. 저만 듣고 있다"는 거짓말로 외모 순위 6위를 확인했다. 팬이 선택한 외모 6위는 임영웅이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김호중은 애써 침착한 표정을 보였다. 김성주는 "(김) 호중아, 아까 끊었어야 해"라며 안타까워 했고, 김호중은 "다 들었다"며 팬에게 새침한 모습을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냈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화면 캡처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화면 캡처
 
 
해당 영상이 공개된 이후 네티즌들은 "아띤따 이런 예능 넘좋아... 순위가 중요한게 아니라 탑7이 주는 웃음이 좋다.. 모두 넘 귀여워"(마****), "호중님 넘 웃겨요 ㅋㅋㅋㅋ ㅋ 은근 외모순위에 집착하심 ㅋㅋㅋ 탑7 모두 예능감이 상상 이상이으로 좋아요~~ 넘 웃었네요"(꽃***), "4등에서 끊으라는 호중과 5위까지 보자는 찬또.. 아주 주고 받고..ㅋㅋ"(꼬**), "개인취향이겠지만 제눈에는 미모1위 김호중 노래1위~~"(P**), "6위에 좋아하는거 진짜 웃겼음 ㅋㅋ"(김***), "7명 케미에 MC 조합까지 최고여요. 다 멋지고 잘생겼는데 이걸 예능 버전으로 어쩜 이리도 잘 살리는지... 넘 재미나요. 각자 넘넘 친해서 가능한 장면인듯요"(딩**), "호중님 외모가 꼴등?ㅠㅠ말도 안돼 근데 ㅋㅋ 넘 재밌어요호중님 화이팅"(정***), "모두 나름 다 잘 생겼어요^^ 예능을 다큐로 보지 마시길ㅋㅋㅋ 호중씨 넘 웃겨요ㅋㅋ 영탁 못지 않은 예능감"(그***), "김호중님 넘 귀여워요 ㅎㅎ 눈이 반짝반짝 4위안에 들고시퍼하네요 누가뭐라해도 호중님은 1등입니다~~"(느****), "김호중 왜이리 귀엽냐~ㅋㅋ 나 이게 뭐라고 계속 본다"(CH****)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미스터트롯' 최종 순위 4위를 차지한 김호중은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다. 또한 김호중은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이후 신곡 '너나나나'를 발표한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