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 김태호PD, “유재석과 치킨 공통점 있다” 주장…‘유느님과 치느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놀면 뭐하니' 김태호PD가 유재석과 치킨의 공통점을 언급한다. 또한 '놀면 뭐하니'가 유재석의 새로운 부캐 닭터유 데뷔 임박 소식을 전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4일 오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 선공개 영상에서 김태호 PD는 "형(유재석)이랑 치킨에는 공통점이 있다"고 입을 연다.

이날 '놀면 뭐하니'의 김태호 PD는 "유느님과 치느님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한다"고 말한다. 김태호PD의 발언에 대해 유재석은 "아이 정말"이라고 외친다.
 
 
MBC '놀면 뭐하니' 화면 캡처
MBC '놀면 뭐하니' 화면 캡처

 

또한 유재석은 "이번주 아이템이 없니?"라며 PD들과 작가들에게 질문을 던진다. 유재석은 "(그냥) 회식하는 거야?"라고 물으며 치킨 먹방을 시작한다. 치킨을 다 먹고난 뒤 유재석은 자신의 다음 미션이 '치킨집 운영'이라는 사실을 알게되며 당황한다.

지난 3일 오후 '놀면 뭐하니'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치킨집 운영 에피소드 스포 사진을 게재했다. 

'놀면 뭐하니'는 사진을 공개하며 "치느님과 조우한 유느님! NEW 부캐 '닭터유' 데뷔 임박 닭터유가 처음 튀긴 치킨의 맛을 상상하며 TV 앞 치킨 대기 필수  #치킨은_살_안_쪄요#살은_우리_같이_쪄요 #놀면뭐하니#닭터유#데뷔무대#내일밤6시30분#MBC"라는 멘트를 남기며 웃음을 더하기도 했다.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놀면 뭐하니' 유재석의 새로운 부캐 탄생 소식에 네티즌들은 "유느님의 부캐는어디까지인가! 끝내지말고 오래오래해줘요놀뭐 재석오빠의 부캐의끝은없습니다!"(ti****), "닭터유~ 낼 치킨 시키고 기다릴께요ㅎㅎㅎㅎ 살은 우리 같이 쪄요ㅎㅎ"(GG***), "닥터후가 아닌 닭터유 ㅋㅋㅋㅋㅋ"(OH***), "의상이랑 배경만 바꾸면 표정이 실험하는 느낌이에DYㅋㅋㅋㅋ 진지하심ㅋㅋㅋ"(KA****), "치킨도 잘튀기시네요 진짜못하는게 뭐에요?"(YO***)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은 유고스타, 유산슬, 라섹, 유르페우스, 유DJ뽕디스파뤼에 이어 새로운 부캐 닭터유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재석이 닭터유로 변신해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