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부부의 세계‘ 바텐터 심은우 누구?…김희애와의 결말까지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는 바텐더 심은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3일 방송된 JTBC ‘부부의 세계’에서는 지선우(김희애)가 이태오(박해준)을 향해 완벽한 복수를 다짐하는 엔딩이 화제를 모았다. 

특히나 선우의 조력자 민현서(심은우) 역시 본격적인 복수의 시작을 알리며, 향후 전개를 더욱 더 기대하게 만들었다. 민현서는 여다경(한소희)의 근처 집으로 이사하게 됐고, 현서는 여다경에게 임신과 관련된 책을 선물하며 소름엔딩을 선사했다. 
 
JTBC ‘부부의 세계’

이에 네티즌들은 배우 심은우에 대해 "목소리 대박이고 너무 예쁨", "매력 진짜대박", "역적에서도 임팩트 있었음", "왜 익숙하지 했는데 에쿠우스에서 봤다", "머리 긴것도 예쁘던데 짧은 것도 예쁘다", "민현서랑 같이 복수하자 엔딩 대박", "민현서 너무 상큼해 불륜남 복수하자"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극중 민현서는 지선우를 처음 만나게 되고 이후 폭력을 행사하는 남자친구로부터 보호를 받으며 조력의 관계를 형성한 바 있다. 

배우 심은우는 2015년 영화 ‘두자매‘로 데뷔한 이후 ‘원티드’, ‘역적’, ‘수상한 파트너’, ‘검사내전’,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하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이후 ‘부부의 세계’에서 그야말로 미친 존재감을 보이며 열연하고 있다. 

심은우가 출연하는 JTBC ‘부부의 세계’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재방송은 4일 오전 10시 20분, 오후 1시 30분 3회가 JTBC 채널을 통해 재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