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포 멋쟁이’ 예고편, 등장한 게스트는 규현?…위너 멤버까지 출연 알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마포 멋쟁이’ 5번 째 에피소드에서는 규현이 출연예고를 알렸다. 

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는 나영석의 메이크오버 슈스스 VER2의 주제로 영상이 공개됐다. 

피오는 블랙을 고르며 세 번째 룩을 완성했다. 피오는 웃으며 "안에서 나PD님이 옷 딱 보고 걸어놓은 다음에 휴라고 하셨다"며 웃었다. 송민호는 그린드레스를 고르며 핑크자켓을 픽했다. 
 
‘마포 멋쟁이’ 유튜브 영상 캡처 
그러자 한혜연은 "너 잘 찾는다"라고 말하며 "이 친구(나피디) 날 잡았어"라고 말하며 웃었다. 나분노라고 등장한 나영석은 충격적인 모습을 보였다. 송민호는 나영석의 모습을 보고 "소화력이 좋다"고 말했고, 나영석은 "선글라스를 끼니까 자신감이 생긴다"며 룩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해당 회차에서는 컨트리 무드의 옷을 입은 나영석, 송민호가 고른 룩과 함께 시크한 엔딩포즈를 선보였다. 다음 예고에서는 특집 이름은 ’패친소 특집’이라고 말하며, 친구들의 패션으로 승부를 겨루는 콘텐츠를 예고했다. 

섭외는 알아서 하라고 하라고 전달 받은 뒤 민호와 피오는 직접 자신의 지인들에게 직접 연락을 걸었다. 이후 등장한 실루엣에 규현과 비슷한 모습이 등장하며 ‘광화문에서’가 깔렸다. 

뿐만 아니라 다음주 송민호의 친구로 위너의 멤버들이 출연을 알리기도 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