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타는 청춘’ 김형준, 3년 전 사진 공개하며 추억 회상…DJ로 변신한 모습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불타는 청춘' 태사자 김형준이 SNS서 공개한 과거 사진이 눈길을 끈다.

김형준은 지난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7년 vip party #DJ 할때 #태사자 #디제잉 #코로나 때메 강제칩거중일 땐 음악과 함께"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형준은 헤드폰 목에 걸친 채 턴테이블과 믹서를 능숙하게 만지는 모습이다. 3년이 지난 지금과 별다른 차이가 없는 그의 동안 매력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형준 인스타그램
김형준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좋아하고 즐기는 표정이 고스란히 전해지네요ㅎㅎ", "오빠 미모가 명품이고 VIP네♥", "역시 음악 좀 할 줄 아는 분이시네요ㅎㅎ", "오빠 왜이리 이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97년 태사자로 데뷔했던 김형준은 팀의 해체 이후 한동안 연예계를 떠났다. 이후 여자친구와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기도 했는데, 이 때 택배 배송을 직접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11월 방영된 '슈가맨 3'서 재석팀 슈가맨으로 출연하면서 센세이션을 불러온 그는 현재까지도 쿠팡플렉스(쿠팡맨)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나 혼자 산다'에 게스트로 나서며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현재는 MBN '지구방위대'와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이다.

특히 새친구로 출연했던 '불타는 청춘'서는 최재훈과의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면서 시청률 상승에 큰 원동력이 됐다.

한편, 당초 4월에 진행 예정이었던 태사자의 콘서트는 코로나19 여파로 7월로 연기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