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이언트 펭tv’ 펭수, 방송 1주년 서포트 인증하며 감사 인사…“펭클럽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EBS '자이언트 펭tv' 펭수가 1주년 기념 서포트를 인증해 눈길을 끈다.

펭수는 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펭클럽 여러분 펭수 첫 방송 1주년 축하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펭러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펭수는 EBS 로비에 놓인 케익을 비롯한 현수막 등 펭클럽의 서포트를 배경으로 절을 하는 모습이다.

또한 추가로 영상을 게재하면서 "펭클럽 여러분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외치며 절하는 모습까지 공개해 시선이 집중됐다.
 
펭수 인스타그램
펭수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펭수야 그러다 무릎나가니까 조심해ㅠㅠ", "펭러뷰♥", "우리펭 인사도 이쁘게 잘하네ㅋㅋㅋ", "펭클럽도 펭귄덕질은 처음이지ㅋㅋㅋㅋ" 등의 댓글을 남기며 펭수에 대한 그리움을 표출했다.

시즌2 시작에 앞서 봄방학이라는 이름의 휴식기를 맞이했던 '자이언트 펭tv'는 최근 영화 '사냥의 시간'과의 협업 영상을 게재하면서 본격적인 방송 시작을 앞두고 있다. 

더불어 방송 시작 1주년을 맞아 EBS 선배 뚝딱이로부터도 축하 인사를 받은 펭수는 최근 유튜브 구독자가 210만명으로 소폭 감소했다.

최근 들어서 각종 브랜드와의 콜라보가 이어지면서 펭클럽들의 행복한 고민이 이어진 가운데, 공식 굿즈로 에어팟 케이스와 얼굴 쿠션이 새로이 공개됐다.

한편, '자이언트 펭tv' 시즌2 첫 화는 3일 오후 7시 45분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