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NOW] ‘리얼:타임:러브2’ 최현욱, "차기작 '만찢남녀' 촬영 준비에 전념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2’에서 문예찬 역으로 큰 인기를 끌은 배우 최현욱이 차기작 준비에 한창이다. 

3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최현욱이 차기작 웹드라마 '만찢남녀' 촬영 준비에 전념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직 촬영은 시작 안했고 대본 리딩 한지 얼마 안돼서 드라마에 집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최현욱 / 골드메달리스트 제공
최현욱 / 골드메달리스트 제공

‘만찢남녀’는 여고생 한선녀(김도연 분) 앞에 10년도 더 된 순정만화 ‘선녀와 남욱군’ 주인공인 천남욱(김민규 분)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로,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최현욱은 극 중 웹드라마 데뷔를 앞둔 신인 배우이자 한선녀,  박민정(한지효 분)의 절친한 ‘남자 사람 친구'인 노예준 역을 맡았다.

앞서 ‘리얼:타임:러브2’에서 최현욱은 홍연(박시영 분)과 티격태격하는 츤데레 남사친 케미를 보여준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당초 최현욱은 파트1에서 박시영의 남사친으로만 기획됐지만 훈훈한 외모와 완벽한 피지컬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으로 불러일으켰고 그 결과 파트2에서 로맨스의 주인공으로 등극했다.

한편 플레이리스트 신작 ‘만찢남녀’에는 최현욱을 비롯해 위키미키 김도연과 김민규, 한지효, 임보라가 출연을 확정했다. 

웹드라마 ‘만찢남녀’는 오는 6월 방영을 목표로 4월부터 사전제작으로 촬영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