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글의법칙 with 바탁' 양세형, 백종원 수제자다운 '요리 실력'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양세형이 백종원의 제자다운 면모를 펼쳤다.

4일 방송 예정인 SBS '정글의법칙 with 바탁' 예고편에서 멤버들은 생존을 위해 정글 이곳저곳 누비며 배를 채울만한 식량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

육지를 넘어 수중에서도 사냥이 이어졌다. 양세형은 "포기하지마!"라는 응원 메시지와 함께 물에 뛰어들었다. 장비를 차려입은 그는 '빅피쉬'를 노리겠다는 일념 하나로 바닥까지 샅샅이 살폈다.
SBS '정글의 법칙'
SBS '정글의 법칙'
이내 물에서 나온 양세형은 무언가를 들어 올렸고 멤버들은 일제히 환호를 질렀다. 과연 그토록 원하는 '빅피쉬'가 그의 손아귀에 잡혔을지 기대가 된다.

한편 양세형은 이날 백종원이 인정한 수제자답게 정글의 맛을 새로 쓴다. 요리를 하는 양세형의 모습을 바라보던 멤버들은 "요리할 때 무조건 세형이 불러야 한다", "무슨 일식집 같다"고 감탄했다.

정글요리의 비주얼 혁신답게 양세형이 만들어 낸 요리는 비주얼도 최고, 맛도 일품이었다. 멤버들은 "우와", "너무 맛있다"며 충격적 미각 어택에 동공이 확장되는 등 연신 감탄을 했다. 특히 함은정은 "이건 어디 가서도 못본 맛이다"라며 좋아했다.

한편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with 바탁'은 토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