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민호, “두 주먹 불끈 쥐고 딱풀처럼”…멘트에 영탁이 보인 반응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미스터트롯’ 장민호의 멘트에 영탁의 반응이 이목을 끌었다.

지난 2일 장민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주먹 불끈 쥐고 딱풀처럼 서로 딱 달라붙어서 역쩐인생 꿈꾸는 우리는 모두 찐이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영탁 #찐이야 #임영웅 #두주먹 #이찬원 #딱풀 #김호중 #바람남 #김희재 #나는남자다 #정동원 #여백 #장민호 #역쩐인생”을 덧붙였다.
 
장민호 인스타그램
장민호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민호와 함께 영탁, 이찬원, 임영웅의 셀카가 담겨 있었다. ‘미스터트롯’의 훈훈한 외모의 형제 같은 케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각자 노래의 제목을 이어 만든 문장으로, 이를 본 영탁은 “형 멘트 마치 고등학교 시동아리 느낌스”라는 댓글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싸이월드 갬성인가요?”, “마치 고등학교 문예부장 느낌”, “이곳이 혹시 비주얼 맛집인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6위를 기록한 장민호는 방송 이후 팬들의 응원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 많은 열정남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남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