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 부캐의 세계, 유산슬부터 닭터유까지…'티저 이미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놀면 뭐하니' 부캐의 세계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2일 오후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놀면 뭐하니' 유재석 부캐 유고스타, 유산슬, 라섹, 유르페우스, 유DJ 뽕디스파뤼, 닭터유의 티저 이미지가 게재됐다.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국내 유일의 부캐 페스티벌 <부캐의 세계> '놀면 뭐하니?' 최초의 재능캐, 유고스타! “죽어도 못 보내~” 은퇴하기엔 너무나도 아까운 그의 재능 유고스타의 비트에 목소리를 얹어줄 찰떡 아티스트를 추천해 주세요! 4월 4일 토요일 오후 1시, <부캐의 세계> Ep.1에 출연하게 될 행운의 부캐가 공개됩니다! #심폐소생#본인의사무관_강제컴백_신규컬래버#놀면뭐하니#부캐의세계#토요일오후1시#유튜브생방송", "국내 유일의 부캐 페스티벌 <부캐의 세계> 삶의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여러분의 동반자 '트로트' 산슬이의 목소리로 듣고 싶은 트로트 명곡을 댓글로 달아 주세요 ex) 기쁨과 즐거움이 배가 되는, 김연자 '블링블링' 쌓인 화도 풀어주는, 영탁 '찐이야' 옛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박상철 '빵빵' 등등 모든 트로트 곡 가능! 4월 4일 토요일 오후 1시, <부캐의 세계> Ep.1에 출연하게 될 행운의 부캐가 공개됩니다! #유산슬이_불러주는_인생_트로트넘버#놀면뭐하니#부캐의세계#토요일오후1시#유튜브생방송", "국내 유일의 부캐 페스티벌 <부캐의 세계> 까칠함이 매력인 라섹, 맛있는 집밥에 도전하다? 팽이버섯 숏컷 치던 라섹이 만드는 반찬은 어떤 맛일까? 여러분이 원하는 집밥 메뉴(국, 찌개, 밑반찬, 한 그릇 요리 등)들을 올려 주세요! ex) 소고기장조림, 꽈리고추멸치볶음, 소고기무국, 제육덮밥, 파전 등등 4월 4일 토요일 오후 1시, <부캐의 세계> Ep.1에 출연하게 될 행운의 부캐가 공개됩니다! #토요일은_라섹이_집밥_요리사#놀면뭐하니#부캐의세계#토요일오후1시#유튜브생방송"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국내 유일의 부캐 페스티벌 <부캐의 세계> 지난 2월 혜성같이 등장한 하프 영재 유르페우스, 따뜻한 날씨와 함께 '봄맞이 클래식 음악회'로 돌아오다! 유르페우스의 랜선 음악회에서 듣고 싶은 클래식 곡을 추천해 주세요! ex) 스트라빈스키 '봄의 제전', 모차르트 '터키 행진곡', 슈만 '교향곡 제1번' 등등 4월 4일 토요일 오후 1시, <부캐의 세계> Ep.1에 출연하게 될 행운의 부캐가 공개됩니다! #봄인가봐#듣기만_해도_힐링#놀면뭐하니#부캐의세계#토요일오후1시#유튜브생방송", "국내 유일의 부캐 페스티벌 <부캐의 세계> 인싸들만 떠난다는 유튜브 세계 여행! 유DJ뽕디스파뤼와 함께 방구석 세계 여행 떠나실 분? 코로나19가 잠잠해지면 훌쩍 떠나고픈 여러분의 꿈의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그리고 그곳과 가장 어울리는 노래 한 곡까지 함께 추천해 주세요! ex) 볼리비아 우유니 사막 - 여행스케치 '별이 진다네' 몇 년 전 우유니 사막에서 들었던 노래예요. 문득 그곳이 그리워질 때마다 침대에 누워 자주 듣곤 합니다. 코로나19가 끝나고 모두 일상으로 돌아갈 날을 생각하며 함께 듣고 싶어요! ex) 미국 LA - City of Stars 영화 라라랜드를 보고 LA에 너무 가보고 싶었어요! 올 봄에 가려고 했는데 코로나19 때문에 취소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유DJ와 함께 들으며 여행의 아쉬움을 달래고 싶어요~ 4월 4일 토요일 오후 1시, <부캐의 세계> Ep.1에 출연하게 될 행운의 부캐가 공개됩니다! #라디오_들으며_앉아서_세계여행 #놀면뭐하니#부캐의세계#토요일오후1시#유튜브생방송", "국내 유일의 부캐 페스티벌 <부캐의 세계> 지상 최고의 컬래버레이션! 유느님X치느님=닭터유 여기에 여러분들의 특급 레시피까지 합쳐진다면? 치킨과 컬래버하면 좋을 것 같은 재료! 또는 나만 알고 있는 이색 치킨 레시피를 올려 주세요! ex) 된장x치킨, 짜장x치킨, 김치전x치킨 등등 4월 4일 토요일 오후 1시, <부캐의 세계> Ep.1에 출연하게 될 행운의 부캐가 공개됩니다! #유느X치느X특급레시피_크로스 #놀면뭐하니#부캐의세계#토요일오후1시#유튜브생방송"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 부캐 페스티벌 '부캐의 세계'는 오는 4일(토) 오후 1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