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반가운 얼굴 한혜진→안보현X세훈의 좌충우돌 캠핑2탄…기대감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나 혼자 산다’ 스튜디오에 반가운 얼굴들이 나타났다.

2일 MBC예능연구소 인스타그램에 “핫한 반전남 안보현의 하루 2탄! 셀프 집수리에 나선 손여사와 든든한 친구들까지”라며 ‘나 혼자 산다’ 출연진의 단체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는 오랜만에 한혜진이 모습에, 누리꾼은 “헉 오랜만에 나래 달심” “혜진님도 좋고 도연님도 좋고! 두 분 자주 나와주세요” “나래 옆은 달심이죠”라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MBC예능연구소 인스타그램
또한 허당 손담비의 모습까지, 3일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손담비는 친구 임수미 아티스트의 도움을 받아 집수리에 나선다. 집이 공사판이 된 가운데 정려원, 공효진 등과 함께 생일파티를 열어 좌중우돌 파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앞서 방송에서 배우 안보현이 ‘이태원 클라쓰’에서 보여준 악역 이미지와 달리,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하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캠핑에 나선 바 있다.

방송 말미에 캠핑에 함께 나선 인물이 글로벌 아이돌 엑소의 막내 세훈인 것이 알려져 다음 방송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있다.

이들의 ‘나혼산’라이프는 3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