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부럽지' 이원일♥김유진 PD 신혼집 최초 공개 "매일 이랬으면 좋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셰프 겸 방송인 이원일이 김유진 PD와의 신혼집을 최초 공개됐다.

30일 방송된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는 이원일이 거주 중인 신혼집에 도착한 두 사람은 지난 방송에서 구매했던 그릇 정리를 시작했다. 이원일은 그릇을 하나씩 꺼내보며 행복해했고 김유진 PD와 신나는 커플 댄스를 추며 패널들의 부러움을 자극했다.

이날 이원일은 김유진 PD를 위한 요리를 준비했다. 김유진 PD는 "한 달에 한 번씩 저에게 요리를 해주기로 오빠가 약속을 했다"고 밝혔고, 이원일은 "매주 매일은 안되더라도 한 달에 한 번 정도는 시간을 내서 요리를 해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원일-김유진 PD /
이원일-김유진 PD /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방송캡쳐

이원일은 첫 요리로 표고버섯과 메밀가루를 넣어 표고버섯 타락죽을 만들었다. 곁에서 이원일은 지켜보던 김유진 PD는 "요리하는 걸 보는 게 좋다. 요리는 오빠의 영역이니 자신감 있게 요리하는 모습이 멋있다"며 이원일을 칭찬했고, 이원일은 프로다운 완벽한 칼질로 김유진 PD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김유진 PD는 "오빠가 요리를 해주니 너무 좋다. 그릇부터 시작해서 셰프님의 냄새가 난다"며 행복해했고, 이원일은 예비 신부를 위해 요리 설명을 곁들이며 재미를 더했다.

한편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