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반도’ 첫 예고편 공개…‘부산행’ 후 4년, 폐허된 도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영화 ‘반도’가 첫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2일 공개된 연상호 감독의 신작 ‘반도’는 ‘부산행’ 후 4년, 페허가 된 도시에서 살아남은 자들의 생존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석(강동원 분)은 정적에 잠긴 어둡고 망가진 도시를 조심스레 걷고 있다. 손에 쥔 총을 놓치 않은 모습이 긴장감을 더한다. 그가 천막 뒤를 카메라로 비추자 그 뒤에는 수많은 좀비가 뒤엉켜 있었다. 
 
영화 '반도' 예고 영상 캡처
영화 '반도' 예고 영상 캡처
폐허의 땅에는 좀비들이 넘쳐나고, 사람들은 도덕심을 잃고 날뛴다. 살아남은 이들은 우리에 사람을 집어넣고 좀비와 피 튀기는 살육 경기를 즐기기도 한다. 

소리와 빛에 더 민감해진 좀비들과의 혈투, 숨막힌 카체이싱 등이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한다. ‘부산행’이 기차라는 한정된 공간을 배경으로 치열한 액션신을 보여줬다면 ‘반도’는 반대로 도시라는 광활한 지역을 중심으로 진화된 좀비와의 액션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영화 ‘반도’는 강동원, 이정현, 이레, 권해효, 김민재 등이 출연하고, ‘부산행’의 후속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반도’는 올 여름 개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