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시영 "일주일전부터 배고파서 잠이안와"…한강공원서 모닝 조깅 다이어트 근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이시영이 모닝 운동 근황을 공개했다.

2일 이시영은 "일주일전부터 너무 배고파서 잠이안와..아침에 일어나서 뛸때나 등산할때..너무 힘들기도 하고, 내가 대체 왜이러고 있나..싶기도 하다가 끝나고 먹는 바나나하나에 다시 막 세상이 컬러풀해지고, 행복해지고, 좀만 더 힘내자라는 용기가 샘솟음"이라며 "먹는거는 뭐, 일끝나고 얼마든지 먹어도 되잖아. #끝까지 #화이팅 #셀프화이팅"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새벽부터 운동을 하는 모습을 게재했다. 특히 이시영은 새벽부터 운동을 하고 있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시영 인스타그램
이시영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화이팅!!언니보고 등산시작했어요!!", "힘 !!!!!", "할수있댱", "세상에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탈이죠...힘내요 일끝내고 더 달콤하게 맛난거 드세욥", "화이팅!! 볼때마다 원래도 작은 얼굴이 점점 더 작아지는 시영씨 ㅠㅠ 최선을 다하는 모습 정말 멋져요! 조금만 더 화이팅!!", "하루 몇끼 드세요? 이 피드보고 바로 아침 운동 함요ㅋ 답변 부탁해용", "오옷 저도 얼마전 내가 왜때문에 먹고 싶은것도 참으면서 관리하겟다는건지 .. 생각하다가도 다시 건강한 식단하고 화이팅 하고 그랬는데", "화이팅예요 ~~^^ 그기분 무엇보다 동감한다능..저두.,맘껏먹어도 살안찌고 싶다며ㅜㅜ", "언니 제 롤모델이에요", "이루고 나서의 뿌듯함을 위하여" 등 반응을 보였다.

이시영은 한강 공원을 달리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아침부터 관리를 하는 모습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이시영은 최근 넷플릭스 '스위트홈' 촬영을 마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