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극 '아트', 코로나 여파 12일까지 공연 중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수혁 기자)
뉴시스 제공
[강수혁 기자] 뉴시스에 따르면 연극 '아트'가 공연계에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잠시 쉬어간다.

공연제작사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는 2일 "공연계에서 코로나 19 바이러스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관람객과 배우, 스태프의 안전과 추가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아트'의 4일부터 12일까지 공연을 잠정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연극 '아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관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올린다"면서 "더불어 관객 여러분과 배우, 스태프 등 공연계 종사자들 모두의 건강과 안녕을 빈다"고 했다.

'아트'는 프랑스 극작가 야스미나 레자의 대표작으로 인간의 이기심, 질투, 소심한 모습들을 거침없이 드러내는 블랙 코미디다. 이번 시즌에는 이건명, 엄기준, 강필석, 박건형, 김재범, 박은석, 조재윤, 이천희, 박정복 등 대학로 인기 배우들이 대거 출연 중이다. 5월17일까지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 공연을 예정하고 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