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라이트 측, 윤두준 전역 D-8일 기념 비하인드 영상 공개…‘전설의 그 화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하이라이트 측이 팀의 리더 윤두준의 제대일 8일을 앞두고 쎄씨 매거진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윤두준의 군대 전역일이 가까워지며 향후 활동 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2일 오후 하이라이트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인스타그램 등 공식 채널을 통해 "경 윤두준 전역 [ D-8 ] 축 대장! 어디쯤이야? 여덟 밤 남았어!" 등의 내용과 '#나는_짱구야 #움직이는_대장_향한_내_심장_아무도_못_말려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YOONDUJUN' 등의 해시태그를 사용해 윤두준 전역이 8일 남았음을 자축했다.

또한 하이라이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과거 군대 입대 전 촬영했던 매거진 쎄씨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윤두준 / 하이라이트 유튜브 영상 화면 캡처
윤두준 / 하이라이트 유튜브 영상 화면 캡처

 
  

이날 공개된 영상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화보 촬영 현장 속 윤두준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윤두준은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포즈를 취하는 모습 등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영상에는 촬영이 중단된 사이 스태프와 함께 캐치볼을 하는 윤두준의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해당 영상을 확인한 팬들은 "이 떡밥을 왜 이제야 풀어주냐고 ㅠㅠ"(구***), "대장님 컴백까지 8일 남았으니 열심히 하드에 꽁쳐둔 영상 풀고ㅠ 라이트는 대장님이랑 같이 다시 달리자ㅠㅠㅠ 보고 싶어 두준아ㅠㅠㅠ"(솜****), "진짜 잘생겼다. 어떻게 저렇게 생겼을까?"(요*****), "윤두준에게 주접은 필요 없다.. 윤두준 얼굴이 주접이기 때문이다,, 윤두준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ㅠㅠㅠ"(밍***), "올해는 무슨 해???? 하이라이트 전역의 해!!!(또***), "세상 청량하고 예쁘다 이럴 수가 있냐 진짜 잘생겼다"(김****), "바로 바로 그렇게 염불하던 쎄씨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 아닌가.. 두주나 ㅠㅠㅠ 보고싶다아"(DU****), "전설의 쎄씨 화보..윤두준 얼굴 무슨 일이야"(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18년 군대에 입대해 육군 제12보병사단에서 헌병으로 복무한 윤두준은 오는 10일 정식 제대한다. 윤두준 역시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인해 미복귀 전역 대상자다.
 
 
윤두준 / 하이라이트 유튜브 영상 화면 캡처
윤두준 / 하이라이트 유튜브 영상 화면 캡처
 
 
지난달 윤두준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께 군대 생활을 한 동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동시에 윤두준은 "4월10일까지 군인이기 때문에 조금만 쉬었다가 돌아올게요"라며 팬들에게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데뷔 이후 가수 활동과 더불어 연기자 활동을 병행해 온 윤두준의 복귀 행보에 대한 의문도 더해지고 있다. 윤두준이 드라마 혹은 영화 등 연기자의 행보를 먼저 보여주게 될지, 단 한번도 보여주지 못했던 솔로 가수로의 행보를 보여주게 될지 팬들의 기대가 높은 상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