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배우, 악성루머 휩싸인 감스트 언급…"싹 다 고소 당하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정배우가 최근 N번방 루머에 휩싸인 감스트를 언급했다.

지난 31일 정배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스트 누명씌우던 페미의 최후'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에서 정배우는 "트위터에서 '텔레그램 N번방 가해자 신상'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 중인 사람이 있는데 요새 이런 계정이 많이 보인다"며 이 작성자가 쓴 '12. 김임직 물질적인 증거는 없지만 제보하신 분이 지인이라고 말씀 하셨다'는 문장을 지적했다.
정배우 유튜브
정배우 유튜브
정배우는 "제보자가 누구인지 인증도 안 받았을 뿐더러 N번방 영상을 봤다는 증거도 없다"며 "증거가 없으면 의심이라는 걸 하고 시작해야 하는데 생각이라는 게 없으니까 의심조차 못한다"고 비난했다.

이어 인사이트에서 작성한 기사를 언급하며 "감스트님이 허위사실 유포한 인사이트도 같이 고소해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당시 인사이트는 ''N번방' 회원이라는 의혹 제기되자 감스트가 보인 반응'이라는 제목으로 기사를 보도한 바 있다. 정배우는 인사이트의 기사 제목을 지적하며 "감스트가 진짜로 N번방 의혹을 받고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정배우는 일부 '페미니스트' 유저들을 언급하며 "댓글 다는 거 봐라. 원래 지능이 낮은 애들일수록 선동하기가 쉽다"며 "진짜 악마는 조주빈이 아니라 저런 것들(악플 달며 선동하는 일부 유저들)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고 분노했다.

그는 "악플 단 페미들 제발 한 명도 빼놓지 말고 고소하길 바란다"고 마무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