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 질투에 진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진영의 계속되는 질투와 단속에 남궁민이 진땀을 흘리며 당황하는 기색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드라마 스케줄로 피곤한 남궁민을 위해 아침식사 준비에 나선 진영! “피곤한 남편을 생각하면” 아침식사를 차려주고 싶다는 ‘천사 진영’과 “다른 여배우와 애정 신을 찍고 온 남편을 생각하면” 차려주기 싫다는 ‘악마 진영’과의 사이에서 한참을 고민하게 되는데... 과연 진영은 어떤 선택을 했을지?
 
‘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홍진영 / MBC
‘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홍진영 / MBC
한편, 드라마 제작발표회 때 ‘홍진영보다 유인나가 더 사랑스러워’ 기사제목에 대해 홍진영은 서운했던 감정을 털어놓고 이에 남궁민은 진영을 달래주기 위해 “유인나 보다 오억 만 배 더 사랑스럽다” 무리수 발언을 하게 되는데. ‘오억 만 배 더 사랑스럽다’는 고백을 받은 진영의 반응은 과연 어땠을지?
 
그리고 날 제대로 잡은 홍진영은 휴대폰에 본인의 이름이 어떻게 저장되어 있냐고 물으며 불시에 검문(?)에 나서 남궁민을 진땀나게 만들었다. 휴대폰 이름저장 확인에 끝나지 않고, 광주 때 찍은 커플 스티커 사진을 확인하는 진영! 진영은 “나는 배터리에 사진을 붙였는데 남편은 어떻게 했나?” 물었고 당황한 남궁민은 ‘진영을 활짝 웃게 할’ 무리수 행동을 하며 위기를 모면했는데... 남궁민이 필사(?)의 각오로 위기를 모면한 무리수 행동은 과연 무엇이었을까?
 
‘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홍진영 / MBC
‘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홍진영 / MBC
한편, 시동생 부부와의 만남을 앞둔 진영. 임신 6개월 차에 접어든 시동생 부부를 위해 출산용품을 선물하기로 하는데... 인터넷 검색하다 ‘수유브라, 유축기’ 등 이름부터 생소한 출산용품을 보고 신세계를 접하게 됐다는 두 사람! 낯설음도 잠시, 출산용품을 검색하다말고 므흣한 분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남궁민과 홍진영이 얼굴을 붉히며 부끄러워한 이유는 무엇일지? 오는 27일(토) 오후 4시 3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홍진영 / MBC
‘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홍진영 / MB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