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하트시그널3' 수의사 이가흔, 엔지니어 서민재...입주자들의 직업+나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영 기자) 입주자들의 직업과 나이가 공개 됐다. 1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3'에서는 시그널 하우스에서 나이와 직업을 나누는 입주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패널인 윤시윤은 윤시윤은 "저희가 획득을 해서 시청자분들께 보여드렸어야 했는데"라고 하자 이상민은 "내 말만 들었어도"라며"박지현씨는 얻은 두 표가 누구라고 생각할까"라고 물었다. 이에 한혜진은 "박지현씨 입장이라면 임한결씨는 표현이 없어서 모를수도 있다"라고  전했다.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3' 캡처)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3' 캡처)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한 여성들 서민재, 박지현, 이가흔이 단 음식을 좋아한다며 빵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이자 정의동, 천인우가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박지현은 “단 거 엄청 좋아하고 빵 이런 거 진짜 좋아하고”라며 “줄 서 있는 빵집 있던데 거기 한번 가 보고 싶다"고 하자 천인우가 바로  “이름이 뭐예요”라고 묻자 정의동이 “어 내일 줄 서 계시려고”라고 말했다. 아침이 됐고 나머지 입주자들이 출근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임한결과 천인우는 과일을 먹고 있었다.

바로 두 사람은 박지현을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었다. 박지현을 위층에서 기다리던 천인우는 박지현을 데리고 바로 밖으로 나갔다. 천인우는 박지현에게 "혹시 태워드릴까요"라고 물었고 두 사람은 함께 출근했다. 이에 이상민은 "임한결 씨 입장에서는 2패다"라고 말했고, 윤시윤은 "공격은 한번도 안하고 두골 먹은 수비수의 입장이다"라고 말했다. 임한결은 박지현을 위해 음식을 만들었는데 박지현은 먹지도 못하고 천인우와 차를 탔기 때문. 박지현은 임한결이 아침 식사를 준비했다는 것조차 몰랐다. 임한결은 결국 박지현에게 아침식사를 차려주지 못했다.

임한결은 쓸쓸하게 자신이 만든 아침식사를 처리해야 했고, 출근한 박지현을 위해 집으로 가는 길에 박지현이 좋아하는 빵을 사서 하트시그널 하우스로 돌아왔다. 그뒤 임한결은 저녁을 시작했다. 그러면서 박지현과 둘이 있게 되자 “사실 아침을 준비해놨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지현은 “제가 좀 일찍 일어날 걸 그랬다"며 "내일 아침에 먹으면 되니까”라고 말했다.

또 서민재는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으며 위축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회사 선배들에게 입주 후 씁쓸해진 마음을 전했다. 서민재는 “한 표도 못 받았다"며 여자들이 너무 예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서민재는 “어제 존재감이 없었던게 여자 분 한 분만 요리를 할 수 있는데 옆에서 설거지하고 음식물 처리 이런 것만 하고 약간 병풍 같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서민재는 “그래도 하나는 오겠지 했는데 하나도 안와서 자존심도 상한다"며 "첫 날부터 완전 상처 받았고 혼자 뭔가 동떨어진 기분이다”고 말했다.

이어 서민재는 임한결을 언급하며 “하얗고 강아지 같은 아이돌상의 남성분이 있는데 그런데 또 취미는 아이스하키라 반전매력이 있더라”라며 “그분이 조금 신경 쓰이고 최대한 아무렇지 않은 척하고 있는데 저도 모르게 쳐다보게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서민재는 한 대기업 자동차 회사에 근무하는 정비사였다. "우리 회사에서 대졸 공채 최초로 여자 정비사로 일하고 있다"라며 "엔지니어라고 할 수 있고 주요 업무는 데이터 분석을 통해 하는 수리 기술 지원이다"라고 밝혔다. 서민재가 엔지니어라고 하자 임한결은 "제 차 지금 고장난 데 많다"고 얘기했고, 서민재는 "웬만한 거 엔진 분해 조립도 할 수 있다"고 답했다. 

또 임한결은 “실제로 엔지니어인지 아니면 정비까지 하시는지”라고 물었다. 서민재는 “엔지니어라고 할 수도 있고 메카닉이라고 할 수도 있다”라고 답했다. 이어 “지금 일하는 부서는 서비스 센터 지원하는 부서고 고치다가 되게 어려운 문제가 발생하면 컴퓨터로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난도 수리 기술을 지원한다”라고 설명했다. 

이가흔은 수의대 학생이었다. 본과 3학년이었고 동물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가흔은 "친언니도 수의사라서 지금 언니 동물병원에서 일을 돕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박지현은 일본에서 대학교를 다니며 의과대학 랩실에서 인턴을 하고 있었다. 이어 여성들의 나이들도 공개 됐는데 서민재는 1993년생이고 박지현과 이가흔은 스물넷이었다.

이어 남성들의 직업과 나이가 공개됐다. 임한결은 서른하나고  F&B 브랜드 디렉터였다. 임한결은 "바나 카페 브랜딩을 해주고 간판 제작부터 브랜드 하나를 컨설팅 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 일을 하기 위해서 음료에 대해 공부를 많이 했고  소믈리에나 바리스타 이런 자격증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또 천인우는 "얼마 전까지 실리콘밸리 페이스북에서 엔지니어로 일하다가 여의도 핀테크로 들어가서 지금은 엔지니어링 매니저로 일하고 있다"며 "미국에서 대학교부터 다니고 10년 정도 미국에서 살다가 한국에 온지 한 달 정도 됐다"며 31살이라고 밝혔다. 정의동은 동물 모형 만드는 조형 작가로 "동물 모형을 만들어서 멸종한 동물 박물관에 납품하기도 하고 피규어 만들어서 판매하는 공방 대표이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정의동은 "원래는 의상 사업을 했는데 잘 안 돼서 이왕 망한 김에 하고 싶은 거나 하자 했는데 공부를 하다 보니까 재밌어서 깊숙하게 들어왔다"고 말했다. 나이는 28살이었다.

청춘남녀들의 썸이 그려진 채널A '하트시그널3'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 미남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