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대문구,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의무 공지 "증상 유무와 상관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동대문구에서 해외 입국자의 자가격리 의무를 공지했다.

1일 오후 동대문구는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해외 입국자 전수검사 및 자가격리 안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동대문구 홈페이지
동대문구 홈페이지
동대문구는 "해외 입국자들의 확진 판정이 계속 발생하고 있어 서울시 모든 자치구에서는 4월 1일부터 유럽과 미국을 비롯한 해외 모든 국가에서 입국한 입국자를 대상으로 전수검사를 실시한다. 해외에서 입국하신 구민께서는 동대문구 보건소에 방문하시어 검사(검체채취)를 받으시기 바란다"고 알렸다.

아울러 "금일부터 해외 입국자는 증상 유무와 상관없이 14일간의 자가격리가 의무화됐다. 반드시 실천해주실 것을 간곡히 당부드리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1일 오후 4시 기준 동대문구 코로나19 확진자는 총 27명이며, 치료 중인 확진자는 16명, 퇴원자는 11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