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나,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독려 "빨리 코로나로부터 자유로워지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가수 미나가 해외 입국자의 자가격리를 독려했다.

최근 미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댄스도 운동되네요~^^ 힘드시겠지만 입국자분들 자가격리수칙 잘지켜주시길 부탁드려요~ 현재 많은 국민여러분들이 모두 한마음한뜻으로 조심해서 빨리 코로나로부터 자유로워 지고 모두들 행복한 일상으로 복귀 가능해 지는 그날 까지 힘을 합쳐요~~!! 댄스#운동#셀카동영상#dance#dancechallenge #selfie#selstagram"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미나 인스타그램
미나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 속에는 연두색 후드 맨투맨을 입고 춤을 추는 미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파이팅 넘치는 미나의 에너지가 보는 이들을 힘나게 만든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 응원합니다"(moo**), "춤 진짜 잘 춰요"(fgh**), "미나 언니 춤 추는 거 보면 힘이 나네요"(jj**)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미나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MBN '모던패밀리'에 출연 중이다. 지난달 27일 방송된 '모던패밀리' 56회에서는 의료사고 후 4년 만에 세상 밖으로 나온 동생 니키타를 만난 미나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Tag
#미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