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밤’ 열애 중 박혜경, 남자친구 이정재 닮은꼴? “내 눈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본격연예 한밤’에서 최근 3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진지하게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한 박혜경을 만났다.

1일 SBS ‘본격연예 한밤’은 배우 김우빈의 컴백 예정 소식을 비롯해 “n번방이 만들어 낸 또 다른 공포 ‘딥페이크방’, “휘성, 프로포폴 상습투약 의혹”, “n번방이 만들어 낸 또 다른 공포 ‘딥페이크방’”, “‘신구함께’ 프로젝트 2탄 양희은 - 산들·유재환”, “‘대세’ 홍현희, 연예 프로 첫 단독 인터뷰!” 등의 주제로 진행됐다.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 캡처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 캡처
아울러서 “외로운 날들이여 안녕~ 가수 박혜경 열애”라는 꼭지를 통해 뜨거운 화제를 낳은 박혜경을 만났다. 그는 지난 1년 넘도록 3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다.

인터뷰를 맡은 유재필이 남자친구가 이정재의 닮은꼴이라는 소문이 있다고 언급하자, 박혜경은 쑥스러워 하면서 “어뜩해. 창피해. 내 눈에! 턱하고 눈”이라고 답했다. 남자친구는 박혜경의 노래를 100번씩 듣는다는 그의 골수팬으로, 서로를 부르는 애칭은 ‘박가수’와 ‘오빠’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열애기사를 본 남자친구는 “박가수 어떻게 된 거야. 아이, 박가수 이거. 나한테 주문을 건 거야? 박가수와 떼려야 뗄 수 없는“이라고 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성대가 망가져 절망에 빠져 있을 때 남자친구가 함께 했다면서 ”그런 상황에 있을 때 나에게 손 내밀어 준 사람“이라고 강조했다.

영상편지 요청에 박혜경은 남자친구에게 “많이 감사하고 항상 의지가 되는 사람이 될게”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SBS 연예정보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