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기로운 의사생활’ 99즈 의대 5인방이 부른 쿨 아로하 뜻은?…‘찐텐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의대 5인방이 직접 노래방에서 부른 쿨의 ‘아로하’가 화제다. 

26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의대 5인방이 직접 쿨의 ‘아로하’를 부르는 모습이 공개됐다. 

송화(전미도)는 자신이 직접 노래를 주도했고, 익준이(조정석)를 제외하고 모두 함께 쿨의 ‘아로하’를 불렀다. 이후 익준은 자신이 직접 쿨의 ‘아로하’를 소화하며, 뿐만 아니라 해당 장면에서는 99즈의 케미가 돋보이는 모습을 보였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방송 캡처 

극 중 의대 5인방은 함께 율제병원에 근무하지만, 틈틈히 과거 함께했던 밴드 연습까지 하기 때문. 이후 해당 장면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네티즌들은 "다섯명 추억씬 나올 떄 마다 너무 좋다", "진짜 다섯명 다 나오는 씬이 최고다", "지금까지 이런 케미는 없었다 이것은 연기인가 실제인가", "찐 현실친구 아로하 추억 돋는다", "진짜 무한재생 케미 너무좋아"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아로하는 뉴질랜드 마오리족의 언어로 사랑이라는 뜻이라고 알려졌다. 

조정석, 전미도, 김대명, 정경호, 유연석이 출연하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