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프리한마켓10-22회’ 면역력 아이템, 라돈공기청정기-산소발생기-가정용자외선살균기-핸드크림·미스트-유럽국민정수기-이뮨드링크·건강식품앰플-사해소금입욕제 “김태희 미모 비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프리한마켓10’에서 소개한 면역력 아이템이 화제다.

1일 Olive ‘프리한마켓10’에서는 외출이 두려운 요즘! 바이러스 잡는 특급 면역력 아이템 10’을 주제로 한 22회를 방송했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김경화·문지애·김소영 3MC는 코로나19 사태로 바이러스에 대한 두려움이 극대화 된 현 상황에서 바이러스를 잡을 면역력 제품으로 갖가지 가성비 아이템 또는 가심비 아이템을 소개했다.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 ‘프리한마켓10’은 마스크 없이 외출하기 두려운 요즘 소중한 나와 우리 가족을 위한 다양한 제품이 차례로 등장했다. 소개 순서는 최저가부터 최고가 순이다.

[면역력의 필수템! 이 손안에 있소이다] 세균과 보습을 한 번에 잡아주는 F사 핸드크림은 알코올을 쓰지 않은 손소독제라고 한다. 염화벤잘코늄을 주성분으로 해 피부에 자극이 적고, 수분은 충분하다는 후기다. SNS 대란템의 주인공은 T사 핸드미스트는 손에 뿌리는 미스트로 감각적인 디자인에 간편한 사용법으로 손의 위생과 보습을 해결할 수 있다고. 에텔알코올 성분이 있어 깔끔한 손 관리에 효과적이다.

[우리 아이 등원준비 필수템] R사 이뮨 드링크는 면역력에 좋은 아연, 비타민C, 비티민D 등이 함유된 영양음료다. 맛이 좋아서 약 종류는 잘 먹지 않는 아이들도 이뮨 드링크 마시는 기다릴 정도로 좋아한다는 평가다. 면역력을 지키기 위해서는 꾸준한 섭취가 중요하다고 한다. 아이들 등원 전 필수템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는데, 아이뿐 아니라 어른도 마실 수 있는 가족 음료다.

[죽은 바다가 우리 몸을 살려준다?] 프리미엄 바디용픔 브랜드인 S사의 사해 소금 입욕제는 해외여행을 다녀온 한국인들이 꼭 사온다는 필수 쇼핑템으로 꼽힌다. 이 브랜드가 국내에 상륙했는데, 사해 소금으로 만든 바디 스크럽이 유명세를 얻고 있다고 한다. 사해소금을 100% 담은 입욕제는 파라벤 같은 유해성분이 없어 (제품 사용 시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나)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다는 후기다.

[날 물로 보지 마!] B사 정수기는 일명 ‘유럽 국민정수기’로 알려져 있다. 기계치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사용법에 전기요금도 들지 않고 공간 차지도 하지 않으며 가격 또한 저렴하다. 자취하는 집과 신혼부부의 취향을 제대로 져격한 모양새다. 천연 코코넛 껍질을 이용한 자연 여과 필터로 수돗물 속 염소, 납, 중금속을 줄여준다고 한다. 세척도 필터 교체다 간단해 더욱 각광을 받는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이제, 내 몸에 ‘1일 1앰플’하세요~] 김태희가 꼭 챙겨 먹어 그 미모 비결 중 하나로 알려진 독일 O사의 이뮨 건강식품은 비타민계의 명품으로 통한다. 엽산 성분의 노란색 알약과 요오드·철 성분의 하얀색 알약 그리고 비타민과 미네랄 영앙소가 가득한 액상으로 구성돼 있다. 신현준이 챙겨 먹는다는 A사 이뮨드링크에는 비타민, 아연, 셀레늄 그리고 면역기능을 활성화해주는 효모 베타글루칸 성분이 함유돼 있다.

[장이 튼튼해야 면역력도 지킬 수 있다!] D사의 유산균은 보장균수가 확실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개인에 다라 효과는 다를 수 있으나, 가격은 비싸지만 화장실 갈 때 편해서 자꾸 손이 간다는 후기다. 임신하고 철분제 먹느라 변비가 왔었는데 그 고민이 해결됐다는 후기도, 비싼 유산균이라 먹는 걸 깜빡할 수도 없다는 위트 있는 후기도 있다.

[살균하고! 면역 더블로 가!] V사 가정용 자외선 살균기는 아기가 있는 집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아이들 장난감이나 스마트폰을 간편하게 살균할 수 있다. 살균력이 강한 UV-자외선 파장을 사용한다. 살균이 필요한 부위에 5초간 자외선을 쏘이면 완료되는 간편함이 특장점이다. 무선 충전형으로 공간 제약이 없으며, 30도 이상 기울어지면 전원이 자동 차단되도록 설계해 놓았다.

[아직도 물 받아서 쓰세요?] 문지애가 직접 언박싱을 하면서 소개한 T사 족욕기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물이 필요 없는 건식 족욕기로, 그 안에는 발열매트가 내장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너 하마면 돼! 우리집 숲세권] Z사 산소발생기는 헤드셋 호스로 고농도 산소를 맡게 해주는 제품이다. 30%부터 95%에 이르는 고농도 산소를 만끽할 수 있다고 한다. 3단계로 풍량과 산소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당신의 집은 안전하십니까?] C사의 공기청정기는 우리 집 라돈 수치를 즉각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뜨거운 인기다. 빨간 경고등이 들어오는 즉시 환기를 시키면 라돈 피폭 피해를 줄일 수 있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쇼핑예능 프로그램 ‘프리한마켓10’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