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보현이 직접 간 대부도 캠핑장-캠핑 용품은?…"캠핑 고수가 여기있었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나 혼자 산다’ 안보현이 프로냄새가 나는 캠핑 고수의 면모를 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2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안보현이 출연해 캠핑 고수 느낌을 물씬 풍기며 의외의 취미를 자랑했다. 

안보현은 자신의 차 크롱이를 대부도에 주차한 뒤 본격적으로 캠핑 준비에 나섰다. 트렁크 문이 안 열리자 당황한 안보현은 처음 있는 일이라 당황스럽다고 말했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이어 안보현은 트렁크에 있는 캠핑용품들을 하나씩 꺼냈다. 텐트가 아닌 의자라고 밝힌 그는 "텐트는 치지 않는다"고 말했다. 박스 모양 캠핑용 의자에, 의문의 나무상자까지 들고온 그는 바닥에 내려넣고 하나씩 캠핑용품을 꺼냈다. 

안보현은 "발품팔아서 산 것들"이라고 말하며, 보관해둔 식기류를 세팅하고 대부도 캠핑장에서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한편 방송을 통해 안보현이 엑소 세훈과 함께간 캠핑장 위치는 경기 안산시에 위치한 대부도 나XXX캠핑장으로 알려졌으며 안보현의 캠핑용품은 현재 중고에서 구입이 가능한 테이블로 나머지 용품(캠핑의자 등)들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고 알려졌다. 

안보현이 출연한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