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챔피언' 있지(ITZY), 상큼 가득한 셀카 공개…'WANNABE'로 1위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있지(ITZY)가 '쇼챔피언'의 1위를 차지했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챔피언'에서는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로 1위를 차지한 있지의 모습이 그려졌다.
 
MBC M '쇼챔피언' 방송 캡처
MBC M '쇼챔피언' 방송 캡처

리아는 "우선 JYP 식구분들 다 너무 감사드린다. 항상 저희 위해서 애써주시는 많은 스탭 언니, 오빠들과 매니저 언니, 오빠들께 너무 감사드린다"며 "우리 믿지, 사랑하는 믿지 활동 마지막까지 함께 해주고 항상 언제 어디서나 응원해줘서 너무 감사하다.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채령은 "다들 건강히 만났으면 좋겠다. 그때까지 저희 열심히 할테니까 모두 힘내셨으면 좋겠다. 다들 있지 보고 힘내세요"라고 인사했다.

이날 방송에 앞서 '쇼챔피언' 공식 트위터에는 "(웅성...웅성....) 오늘따라 왜 이렇게 소란스럽죠...? 네? 쇼챔에 #ITZY 가 떠서 그렇다구요?! 그렇다면... 이 소란스러움은 제 마음에서 나는 소리였던 건가요...? 우리의 #WANNABE 있지가 잠시 후 6시 #쇼챔피언 에서 믿지의 마음을 또 마구마구 흔들어 놓을거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MBC M '쇼챔피언' 공식 트위터
MBC M '쇼챔피언' 공식 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쇼챔피언'이 적힌 커다란 아크릴 판을 들고 포즈를 취한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더욱 예뻐진 멤버들의 외모가 눈길을 끈다.

한편 MBC M '쇼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