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다사2’ 새 멤버 합류하는 박현정, 누구?…‘공황장애’ 이겨낸 '10년차 싱글맘'의 솔직고백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배우 박현정이 싱글맘의 솔직한 모습을 공개한다.

1일 방송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에 박현정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박현정은 금일(1일) 방송되는 ‘우다사2’ 4회부터 모습을 드러낸다. 방송에 동료배우 이태란과 함께 등장,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방송에서 박현정은 자녀들과 함께 사는 집을 공개하고, 민낯으로 ‘아무노래 챌린지’에 도전한다. 막춤을 추며 반전미를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데뷔초부터 절친한 동생이자 동료로 함께 하는 이태란과의 일상 역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태란은 박현정에 대해 “선한 인상처럼 늘 솔직한 모습이 좋았다. 주위 사람들에게 대접하는 것을 좋아해 우리 엄마를 보는 것 같다”고 평가했다는 후문.

제작진은 박현정이 ‘우다사2’ 합류까지 고민이 많았다면서 “막상 출연을 결정하고는 진솔한 자세로 임해주었다. 한때 공황장애를 겪을 만큼 힘든 시간도 있었지만 극복하고 마음을 열어가는 용기에 많은 응원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배우 박현정은 1995년 KBS 슈퍼탤런트 출신 연기자로, 올해 10년차인 싱글맘이기도 하다. 최근까지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나인룸’ 등에서 꾸준히 연기했지만 관찰 예능은 이번이 처음이다.

박현정의 솔직한 속마음을 담은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2’는 오늘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