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두산 베어스 박건우, 때아닌 결혼설 해명…“저도 모르는 여자친구는 어딨는거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KBO리그 두산 베어스 소속 외야수 박건우가 때아닌 결혼설에 대해 해명했다.

박건우는 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와..속았다..저도 모르는 여자친구 어디있는거죠? 건강조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건우가 12월에 연하의 이화여대생과 결혼한다는 내용의 기사가 담겨 있었다.

그러나 해당 기사는 존재하지 않으며, 박건우가 청백전에 앞서 체온을 측정하는 사진이 담긴 기사 내용을 짜깁기한 것으로 보인다.
 
박건우 인스타그램
박건우 인스타그램
때문에 네티즌들은 "체온 재다가 봉변....", "폰결혼...", "깜짝 놀랐네ㄷㄷ", "나 울 뻔했다ㅠㅠ" 등의 반응을 보이며 다행이라는 입장을 보였다.

다만 일각에서는 "이참에 결혼해라", "나 완전 설렜는데", "언제 결혼할거야ㅠㅠ" 등 오히려 빠른 결혼을 원하는 이들도 있었다.

1990년생으로 2009년 2차 2라운드 전체 10번으로 두산에 입단한 박건우는 두산의 중견수로 활약하고 있다.

같은 팀 투수 장원준이 그의 둘째 누나의 남편이라 두 사람은 매형-처남 관계로 맺어져 있다.

2017시즌에는 20-20 클럽에 가입하면서 타격감을 뽐냈으나, 이후 타율과 출루율이 감소하며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