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신곡 제목 스포일러해 눈길…컴백 앞두고 팬들과 밀당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컴백 준비에 한창인 가운데, 팬들 사이에 신곡 제목에 대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1일 오전 연준은 위버스에서 수빈으로 닉네임을 변경한 상태로 이번 타이틀곡이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널 기다리다 하도 안와서 머리에 뿔이 자랐다'라고 스포했다.

이는 TXT의 데뷔곡인 '어느날 머리에 뿔이 자랐다'와 두 번째 앨범 타이틀곡인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를 섞은 제목이라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렇지만 모아(MOA)들은 이들의 만우절 기념 신곡 스포일러에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V라이브를 통해 공개된 일부 문구가 신곡의 제목일 것이라는 추측을 하고 있는데, 각각 '어차피 곧 밤이 되겠지만'과 '따뜻한 날이 오면 우리만의 축제가 시작될 거야'로 좁혀지고 있다.

지금까지 발표한 타이틀곡이 모두 10자가 넘어가는 제목을 자랑했던 이들이기에 아예 두 문구를 합친 게 제목이 되지 않을까 하는 추측까지 나오고 있다.

네티즌들은 "어곧밤에 주식 겁니다", "애들이 센스있네ㅋㅋ", "너무 귀엽고 웃기다ㅋㅋㅋㅋ", "투머치토커 컨셉ㅋㅋㅋㅋㅋㅋ" 등의 댓글을 남기며 이들의 컴백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지난해 데뷔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는 지난 1월 일본서 싱글 'MAGIC HOUR'를 발매하고 엠스테에 출연하는 등 대세 신인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골든디스크 시상식과 가온차트 뮤직 어워드,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등서 신인상을 휩쓴 이들은 지난달 4일 데뷔 1주년을 맞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