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산슬, 활동 재개?…빙그레 ‘슈퍼콘’ CF+신곡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빙그레 ‘슈퍼콘’과 유산슬이 함께한 새로운 CF가 공개됐다.

1일 빙그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유산슬 신곡 전격공개? 슈퍼콘X유사슬 CF’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유산슬(유재석)이 분홍색의 반짝이 의상을 입고 화려한 무대에서 ‘슈퍼콘’의 곡을 열창했다. 두 가지 버전의 노래가 공개된 가운데 유재석의 간드러지는 목소리가 돋보였다.
 
빙그레 유튜브
빙그레 유튜브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근데 왜 이 모델 무도 나왔던 국민 MC 그분이랑 닮으셨죠?”, “우리 다 같이 유산슬의 슈퍼콘을 먹으면서 코로나를 이겨내는 게 어떨까요?”, “뒤에서 웃고 있을 김태호 PD의 모습이 그려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빙그레는 손흥민에 이어 슈퍼콘 아이스크림의 모델을 유산슬로 결정하면서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유산슬 트로트 곡을 탄생시킨 박토벤 박현우 작곡가와 정차르트 정경천 작곡가가 슈퍼콘 노래를 만들어내는 과정이 담겨 있었다.

최근 유산슬, 펭수 등을 아이스크림 모델로 지정해 이목을 끌었다. 아울러 빙그레는 SNS를 통해 다양한 소통 방식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