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성광, 예비신부 배우 이솔이 '동상이몽2' 합류 "결혼 준비과정 담길 예정" 새 커플로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개그맨 박성광과 이솔이가 '동상이몽2' 새 커플로 합류한다.

30일 SBS '동상이몽2' 측 관계자에 따르면 다수의 매체에 "박성광, 이솔이 커플과 최근 미팅을 가지고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 전 준비 과정부터 방송에 담길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촬영은 아직 진행되지 않았고, 첫 방송 시기 역시 미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성광-배우 이솔이 / SM C&C-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
박성광-배우 이솔이 / SM C&C-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
지난 2월 박성광 소속사 SM C&C 측은 "개인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이 어렵다"라는 입장이었지만 "박성광의 예비 신부가 이솔이가 맞다. 숨긴다고 숨겨질 일은 아닌 거 같다"라고 입장을 번복했다.

이후 소속사 측은 "박성광이 나이 7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라고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이어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지난해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 그리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박성광과 예비 신부의 결혼식은 당사자들의 뜻에 따라 양가 가족들 및 가까운 지인과 함께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 방송캡쳐
박성광은 2007년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에서 '나를 술푸게 하는 세상', '박대박', '집중토론' 등의 코너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08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 신인상을 받았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송이 전 매니저와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고, 지난해에는 동갑내기 개그맨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김지호와 그룹 '마흔파이브'를 결성해 가수로도 활동 중이다.

한편 개그맨 박성광의 예비 신부 배우 이솔이는 '이웃의 수정씨'로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7년 공개됐던 6부작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서 주인공 이수정 역을 맡은 배우 이솔이. 이 웹드라마는 공개 1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120만 뷰를 돌파하며 네티즌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보통의 연애를 그려낸 이 드라마에서 여주인공으로 활약한 이솔이는 신선한 얼굴과 공감 가는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그러나 현재 이솔이는 연기 활동을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