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美 '제임스 코든쇼' 방탄소년단(BTS) "코로나19로 어려움, 아미 만나고 싶다" 코로나19 특집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CBS 인기 심야 프로그램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제임스 코든쇼)'의 스페셜 방송에 출연해 전 세계 팬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30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은 '제임스 코든쇼'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과 확산을 막기 위해 특별 기획한 '홈페스트' 방송에 한국 대표로 등장해 진행자인 제임스 코든과 화상 통화로 대화를 나눴다.

이날 코든은 "이렇게 보게 돼 반갑다"며 안부를 묻자, 방탄소년단은 입을 모아 "우리도 반갑다. 잘 지내고 있다"고 대답했다.

이어 코든은 코로나19와 관련해 한국의 분위기를 묻자 RM은 "지금 전 세계 모두에게 힘든 시기인 것 같다. 하지만 서로에 대한 결속과 배려, 지지를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방탄소년단(BTS)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전 세계 팬들과 집에서 시청하고 있는 이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느냐"는 물음에 뷔는 한국어로 "
아미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가요? 보고 싶고, 빨리 만나고 싶어요"라고 했다. 

RM은 "사회적 거리 두기가 매우 중요한 시기인데 이곳에서도 이렇게 여러분과 연결될 수 있어서 감사하다. 현재 모두 고립돼 있는 것 같아도 우리는 용기와 웃음으로 연결돼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날 특별 방송에서 빌리 아일리시, 존 레전드, 마술가 데이비드 블레인, 이탈리아 성악가 안드레아 보첼리, 영국 팝스타 두아 리파, 미국 영화배우 벤 플랫 등이 집에서 온라인으로 라이브를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