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꽃길만걸어요’ 설정환, 최윤소가 위험해지자 심지호에게 달려가 멱살 잡고…양희경은 짱 홍지희에게 베트남에서 조희봉 아들 “쯔엉(최윤우) 데려 와라“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꽃길만 걸어요’에서는 설정환은 최윤소가 교통사고가 날 뻔하자 심지호에게 달려가 멱실을 잡는 모습이 그려졌다. 

31일 방송된 KBS1 ‘꽃길만 걸어요-111회’에서는 천동(설정환)이 지훈(심지호)이 여원(최윤소)가 해를 가하려 했다는 것에 대해 분노했다. 
 
KBS1‘꽃길만 걸어요’방송캡처
KBS1‘꽃길만 걸어요’방송캡처

양과장(이다니) 블랙박스를 본 천동(설정환)은 지훈(심지호)의 비서인 김비서(최선일)가 자동차로 여원을 위협하라고 지시한 것을 알고 경악했다. 이후 천동(설정환)은 지훈(심지호)의 사무실로 달려가서 "여원 씨 내 아내될 사람이야. 우리 같은 사람들한테 가족이 어떤 의미인지 알면서 다른 사람도 아니고"라고 지훈(심지호)를 원망했다.

또한 꼰닙(양희경)은 짱(홍지희)와 일남(조희봉) 사이에 쯔엉(최윤우)이라는 아들이있다는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랐다. 꼰닙(양희경)은 쯔엉이 심장이 좋지 않아서 수술을 해야한다는 사실을 알고 짱(홍지희)에게 쯔엉을 한국으로 데려오도록 베트남으로 보냈다. 

또한 병래(선우재덕)는 지훈에게 일이 커지기 전에 빨리 마무리해야 할 거 아니야라고 지훈을 종용했다. 병래는 끝까지 고집부리면 남기자 뒤를 따르게 하는 수밖에라며 남동우(임지규)처럼 여원을 제거하라는 말을 했다. 그러자 지훈은 병래에게 "남기자 일은 어쩔 수 없는 일이다. 같은 일이 생길 수 없다"라고 답했다.

또 병래는 "그럼 자네가 이번 안에 땅을 매입하라. 나까지 개입하지 않게"라고 했고 지난 시간 지훈의 비서를 시켜서 여원을 위협을 명령한 사람이 병래라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KBS1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는 월요일~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