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8kg이 사재기?" 일본 개그맨, 코로나19 사태에 '쌀 사재기' 논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일본 개그맨의 쌀 사재기 소식이 전해지며 이를 두고 이견이 제시되고 있다.

31일 일본의 주간지 플래쉬(FLASH)는 개그맨 미야사코 히로유키의 사재기 현장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26일 미야사코 히로유키는 고개를 숙인 채 쌀 봉투 여러개를 자전거로 운반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미야사코 히로유키 트위터
미야사코 히로유키 트위터
가게에 함께 있었던 목격자는 "쌀가게에서 고급 초밥집에서도 이용되는 1kg에 700엔(한화 약 7800원) 정도의 고급 쌀을 8kg 이상 구입했다"고 증언했다.

특히 이 매체는 "암거래가 아닌 셀럽의 쌀 사재기는 웃을 수 없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너무 과한 평가라는 지적이 이어지고 있다. 8kg 정도로 '사재기'라며 잣대를 들이밀기에는 무리가 있다는 것.

누리꾼들은 "8kg이 사재기?", "원래 쌀 한번 살때 10kg씩 사는 거 아니냐", "나는 기본이 20kg인데", "자취러는 한번 살때 10kg짜리 사는데", "사재기가 뭔지 몰라?", "1톤 정도 산 줄"이라며 사재기 보도 자체가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