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허지웅, 여고생의 ‘낮져밤이?’ 질문에 멘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허지웅이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녹화중 여고생으로부터 ‘낮져밤이’ 등 민망한 질문을 받고 ‘멘붕’에 빠졌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허지웅 /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허지웅 / JTBC

27일 오후 방송되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12회는 인천외고편 세 번째 이야기를 보여준다. 이번 방송에서 허지웅은 시사토론 동아리 학생들과 대화를 나누며 주특기인 ‘입담’을 과시한다. 

녹화 당시 허지웅과 동아리 학생들이 가진 토론의 주제는 ‘교내 이성교제’. 허지웅은 흥미로운 주제를 두고 적극적으로 토론하는 학생들을 보며 흐믓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자유롭게 자기 의견을 말하며 발표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미소를 지었다.

그러던중 당황스러운 순간을 맞았으니, 바로 어린 여학생의 입에서 나온 ‘19금 질문’ 때문. 이성교제와 관련된 토론을 이어가던중 한 여학생은 “낮이밤져냐, 낮져밤이냐”라며 ‘마녀사냥’의 공식질문으로 허지웅을 놀라게 만들었다.

‘낮이밤져’는 이성간의 관계에서 ‘낮에는 이기고 밤에는 지는 사람’을 뜻하는 말로 허지웅이 출연중인 JTBC ‘마녀사냥’에서 만들어낸 신조어다. ‘19금 방송’을 표방한 ‘마녀사냥’에서 쓰이는 말인만큼 미성년자의 입에서 나오기에는 민망한 내용이 담겨있다.

허지웅 역시 여학생의 돌발질문에 “내가 여학생한테 이런 질문을 받을지는 몰랐다”며 난감해했다.

인천외고에서의 세 번째 이야기를 보여주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12회는 27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