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타는 청춘’ 최성국, 금주 방영되는 옥천편 일부 스포…“잔디밭에서 우리 XXX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불타는 청춘’(불청)이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최성국이 SNS서 금일 방영분을 일부 스포해 눈길을 끈다.

최성국은 3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 잔디밭이다~ 우리ㅇㅇㅇ하자~ ㅎㅎ 2. 음.. 이건.. 3. 지난밤 시작했던 수호천사(마니또) 공개~^^”라는 글과 함께 3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성국이 여성 출연진들 사이에서 활짝 웃는 모습으로 무언가를 하려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잔디밭에 둘러앉은 멤버들 사이에서 홀로 고꾸라진 모습과 함께 마니또 공개를 앞두고 제작진을 바라보는 출연진까지 눈길을 끈다.
 
최성국 인스타그램
최성국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오늘은 꼭 본방사수!!”, “두근두근”, “수건 돌리기랑 2인 3각 달리기인가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95년 SBS 공채 5기 탤런트로 데뷔했한 최성국은‘대박가족’, ‘압구정 종갓집’ 등 코미디 작품에서 명품 조연으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중국 네티즌들에 의해 '낭만자객' 속 캡처가 짤로 돌아다니며 많은 인기를 끌면서 현재까지도 중국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6년 1월부터 SBS ‘불타는 청춘’에 고정으로 출연한 최성국은 최근 박선영과의 러브라인으로 인해 '영국부부'라는 애칭을 얻고 남다른 러브라인을 그려가고 있다.

한편,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금일 방영분에서는 박형준이 오랜만에 출연해 박선영과의 만남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